2010.06.10 12:05

아이폰 추천 어플 35탄 - Angry Birds


요즘 스마트폰 관련해서 너무 많은 이슈들이 있어 그것들을 포스팅하느라 '아이폰 추천 어플'이 잠시 홀딩되고 있었습니다. 오늘 추천해 드리는 어플도 이미 예전에 다운로드 받아 포스팅해야겠다 마음먹고 있었는데...결국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오늘 추천해 드리는 어플은 'Angry Birds'라는 게임어플 입니다. 이미지에서도 보면 알겠지만 돼지와 새의 전쟁 같은 느낌을 주는군요.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메뉴화면이 나오는데요. 게임에 대해 설명드리기 이전에 우측 영화필름 아이콘을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이 게임은 특이하게 스토리를 애니메이션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80년대 미국 애니메이션풍으로 제작된 동영상이 나름 재미있네요.


그 외에도 게임과 개발사에대한 정보라던지...기타 일반적인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일단 총 12단계로 나뉘어 있는데요. 아마도 전 Lite버전이라 그런거 같고 Full 버전의 경우는 좀더 많은 스테이지를 제공하지 않을까 싶네요.


게임은 간단합니다. 알을 훔쳐간 돼지를 잡기위해 새들이 새총으로 공격을 하는 방식이구요. 과거 포트리스를 생각하시면 쉽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기에 돼지의 위치를 보여주는데 그것을 확인하고 새를 날려주시면 되구요. 게임을 직접 해보시면 알겠지만 사운드나 이펙트 그리고 그래픽 퀄리티가 좋으니 게임에 푹푹 빠지게 되네요.


역시 과거 포트리스의 전적이 있어서일까요? 첫판은 단 한번에 깔끔하게 Cleared~!!!!!!


저도 현재 LEVEL4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의외로 쉽지않습니다.


그리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게임은 어려워 지는데 LEVEL4 부터는 작은새들도 등장합니다.


이 게임은 붉은 어미새만 이용하여 게임을 계속했으면 지겨운 생각도 들만했는데...작은새의 등장으로 그걸 해결한듯 합니다.


스샷을 잘못찍었지만...작은새들은 공중에서 3마리로 분산되어 폭격(???)할 수 있구요 화면을 위로 드래그하면 3마리가 되어버리네요~^^

이 게임은 미쿡계정으로만 다운로드가 되구요. 현재 $0.99에 판매되고 있지만 신용카드 등록이 안되어있는 분들은 저처럼 Lite버전만 다운받아 즐기셔도 충분할 듯 하네요.

앱스토어 : http://itunes.apple.com/us/app/angry-birds-lite/id354139923?mt=8



Trackback 0 Comment 0